고객명   전화번호  
접수번호    -  

*고객명으로 조회 시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 조회가능합니다.
*핸드폰번호는 (-)를 제거하고 입력하세요.
접수일 번호 상품 수리금액 상태 송장번호

※ 고객 안내 사항
1. A/S 처리 기간 안내
1) 성수기(5월~10월): 대략 2주~3주 소요
2) 비수기(성수기 이외의 해당 월): 1주~2주 소요
단, 택배 배송기간은 제외입니다.

2. A/S진행상태 표시 안내
1) 접수완료: 보내주신 고객님의 제품이 인천 본사 A/S센터에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음을 표시
2) 처리 중: 보내주신 제품이 처리 중 임을 표시
3) A/S 취소: 고객님 요청 또는 기타 사유에 의해 수리가 취소된 상태 표시
4) 교환(판정),환불(판정): 교환 또는 환불 처리되었음을 표시
5) 미입금: 수리 비용이 입금되지 않은 상태 표시
6) 입금완료-발송대기: 수리 비용이 입금되어 고객님께 발송 대기 중 임을 표시
7) 발송 대기: 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 대기 중 임을 표시
8) 발송 완료: 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이 완료된 상태임을 표시